FAQ 상세

분류 배송관련
제 목 Q. 오배송되는 경우도 있나요?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이 오배송되는 경우에는 해외판매처에서 제품을 잘 못 발송 하였거나, 해외물류센터에서 제품이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외판매처에서 제품을 잘 못 발송진행한 경우 제품이 해외판매처로 돌아가 제품 확인 후 재배송됩니다.

 

해외물류센터에서 제품이 바뀌는 경우는 해외물류센터에서 제품 회수 후 재배송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물류센터에서 재배송될때에는 추가배송비 변동으로 인해 추가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