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21-04-06 12:53:43 작성)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부분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1. 결제를 2번에 나누어 진행하신다는 말씀이 맞으신가요?
결제 2번 나누어 진행 가능하며 견적서 발생 또한 가능합니다.
2. 저희는 수많은 상품군으로 상품에 대하여 잘 알지 못합니다.
또한 등록되어있는 상품이 많아 상품코드 또는 판매중인 해외 판매처 링크를 전달해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코드 또는 해외 판매처 링크 전달해주시면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3. 해당 문의 또한 상품 코드 알려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4. 저희는 구매대행업체로 해외 물류센터에서 검수 불가능한 작동 불량/내품 불량은 유상으로 진행하고있으며,
해외 물류센터에서 검수 가능한 파손이나 오배송에 관하여만 무상으로 처리 진행되고있습니다.
또한 고장 시 a/s 는 a/s 가능여부를 해외 판매처에 확인해보아야 정확하게 진행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해외 제품에 경우 국내에서 a/s 불가하며, 해외로 발송 및 재반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